예스폼
좋은인사말

밤 30건

밤(북두칠성)

밤하늘의 별들이 초롱초롱하게 빛나는 여름밤, 마당 평상에 누워 북두칠성을 찾던 어린 시절이 생각나는 8월입니다.

밤(불꽃놀이)

열대야를 피해 강가로 나와 돗자리를 편 사람들과 불꽃놀이를 하며 즐거워하는 아이들의 모습이 분주한 여름밤입니다.

밤(보신각 종소리)

종로의 보신각 종소리를 들으며 올해의 마지막 밤을 보내고 싶은 연말입니다.

밤(하얀 꽃잎)

하얀 눈물을 흘리듯이 뚝뚝 꽃잎을 떨어뜨리며 가는 봄을 아쉬워하는 목련이 창문 밖에서 밤을 지새우는 4월입니다.

밤(군고구마)

밤늦게까지 추운 몸을 떨면서 리어카에 군고구마를 팔고 있는 할아버지를 보니 한 봉지 안 살 수 없었던 겨울밤입니다.

밤(함박눈 내리는 밤)

창 밖이 이상하게 환해진다 싶어 창문을 열어봤더니 함박눈이 펑펑 내리고 있네요. 이대로 잠이 들기엔 아쉬운 밤입니다.

밤(밤바다)

밤바다에 잔잔한 파도가 넘실대는 해변가를 사랑하는 사람과 천천히 걸어보며 휴가를 보내고 싶은 8월의 열대야를 보내고 있습니다.

밤(시원한 바람)

시원한 바람이 불어와 이제 가을인가 싶은 9월의 주말 밤입니다. 추석이 몇일 남지 않아서 더욱 가을 냄새가 짙어지는가 싶네요.

밤(피곤한 하루하루)

열대야 때문에 밤늦게까지 야식을 먹고 더위가 가시길 기다리지만 다음날에는 모자란 잠 때문에 종일토록 피곤한 하루하루가 이어지고 있는 8월입니다.

밤(밝은 보름달)

귀뚜라미 소리가 점점 커지는 가을 밤, 보름달이 휘영청 밝아 늦게까지 책을 읽게 만드는 10월입니다.

밤(여름날 밤)

밤하늘을 수놓은 수많은 별을 세던 어릴 적 여름날 밤이 생각나는 8월 깊은 밤입니다.

밤(가을 냄새)

가을 냄새가 묻어있는 밤바람이 불어와 먼데서 우는 귀뚜라미 소리가 더 크게 들리는 가을밤입니다.

밤(봄감기)

낮에는 조금 나아졌던 감기가 밤에는 다시 도져 기침이 심하게 나는 초봄을 지내고 있습니다.
○○○님은 이 봄을 건강히 보내고 계신지요.

밤(함박눈)

밤이 깊었는데 갑자기 창 밖이 환해지는 듯 싶어 내다봤더니 함박눈이 소리 없이 내리고 있군요. 온 세상이 하얗게 변해 가는 아름다운 밤입니다.

밤(교회 첨탑)

○○○님, 안녕하셨어요?
밤이 되면 교회 첨탑마다 예쁘게 장식된 크리스마스 트리들이 반짝반짝 온 세상을 수놓으며 아름다운 12월 밤을 만들고 있네요.

밤(남산 타워)

○○○님, 안녕하세요?
조용한 경음악과 함께 하얀 와인을 마시며 서울의 야경을 내려다보는 남산 타워의 풍경이 멋진 주말입니다.

밤(조용한 밤)

바람이 윙윙 창 밖으로 불고 사람들은 추위에 일찍 집에 들어간 듯 세상이 조용한 밤입니다.

밤(찹쌀떡)

안녕하세요? ○○○님.
어디선가 찹쌀떡~ 하는 정겨운 소리가 들리는 추운 겨울밤이네요.

밤(숙면)

하루 종일 밖에서 땀을 흘리다 왔는데 밤이 되어서도 이렇게 더위가 가시질 않아 숙면을 취할 수 없어 계속 피로가 쌓이는 여름을 보내고 있습니다.

밤(10월)

한낮에는 아직 더위가 남아 있는데 밤이 되면 기온이 급강하하는 10월 마지막 주 가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