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폼
좋은인사말

아침 25건

아침(일어나기 힘든 겨울 아침)

추운 겨울 아침엔 왜 이렇게 일어나기가 힘들까요? 오늘 아침에도 이불 속에서 무척이나 일어나기 괴로워했던 시간이었습니다.
○○○님도 그러신가요?

아침(게으른 일요일 아침)

오랜만에 늦게까지 자고 일어나 씻지도 않고 게으름을 피우고 있는 일요일 아침입니다.
이런 여유를 오랜만에 느껴보네요.

아침(하얗게 변한 세상)

안녕하세요? ○○○님.
세상이 모두 잠들었던 지난 밤에 하늘에서 선녀님들이 눈을 뿌려놓았는지 일어나 보니 하얗게 변한 세상에 새삼 놀란 아침이었습니다.

아침(봄날 아침)

며칠 앓았던 감기가 싹 가신 듯 오늘 아침엔 상쾌하고 머리가 맑네요. 기분 좋은 봄날 아침 기분에 웃음이 절로 지어집니다.

아침(비 내리는 아침)

월요일부터 비가 내리는 아침입니다. 주말까지 맑았던 날씨가 비로 시작되는 한 주를 만드네요.

아침(나팔꽃)

아침에 가장 싱싱하고 예쁜 보랏빛 나팔꽃이 경쾌한 음악을 연주하듯 동네 담벼락을 따라 활짝활짝 피어났네요.

아침(해바라기)

○○○님, 안녕하셨어요?
하루종일 해를 쫓을 준비를 하고 해맑은 얼굴로 피어난 해바라기가 아침 이슬을 머금고 웃고 있네요.

아침(함박눈)

지난 밤 내내 함박눈이 내려서 오늘 아침에 일어나 보니 온 세상이 밀가루를 뒤집어 쓴 듯 새하얀 풍경이 무척이나 아름답습니다.

아침(숙면)

○○○님,
숙면을 취하고 일어난 오늘 아침엔 하얗게 눈이 내린 세상이 새롭게 보이고 어디 먼 곳에 여행을 온 것처럼 낯선 느낌이네요.

아침(벚꽃)

벚꽃잎이 한 장 한 장 떨어지는 오늘 같은 봄날엔 아침 산책을 하며 봄날의 아름다움을 온몸으로 느껴보게 되네요.

아침(계획표)

계획표대로 만들어지는 하루하루가 오늘같이 비가 오는 아침엔 갑자기 무겁게 느껴지기도 하네요.
하지만 늘 그렇듯이 맑은 날이 있으면 궂은 날도 있는 것이겠지요?
○○○ 입니다.

아침(기분 좋은 얼굴)

아침부터 내리는 비가 오늘 하루도 축축 쳐지게 만드네요.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웃는 얼굴로 업무를 하는 것이 동료들에게도 힘을 주는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님.

아침(회색 하늘)

무언가 큰 눈이 내릴 듯이 하늘이 온통 짙은 회색빛으로 먼 산허리까지 낮게 내려온 아침입니다.
오늘 하루도 조심 운전하시기 바랍니다.

아침(코스모스)

작은 바람에도 하늘하늘거리는 가녀린 코스모스가 이 가을 아침에 무척이나 애처로워 보이네요.

아침(화초)

아침을 먹기 전 마당에 나가 밤사이 이슬을 맞은 화초들을 보며 화사한 5월의 봄날 아침을 즐겼습니다.
안녕하세요? ○○○님.

아침(까치)

아침을 깨우는 까치의 반가운 소리에 깨어나 보니 하늘은 더할 나위 없이 푸르르고 점점 옅어져 가는 햇살은 뺨에 부딪혀 기분 좋은 미소를 짓게 하네요.

아침(거울)

아침에 기쁜 마음으로 웃음을 지으면 그 날 하루는 기분 좋은 일이 저절로 생긴다고 합니다.
○○○님도 오늘 아침엔 거울을 보며 한번 즐겁게 웃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아침(개나리)

○○○님,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엔 활짝 핀 개나리들이 노랗게 거리를 수놓고 있어 기분 좋은 봄날을 맞이할 수 있어 무척 기분이 좋네요

아침(아침 우유)

아침에 배달된 신선한 우유를 마시며 기분좋게 운동을 하면 하루가 가뿐해지고 몸도 마음도 가벼워지네요.

아침(출근길 지하철)

출근길 지하철은 언제나 많은 사람들로 고달프지만 열심히 생활하는 그 사람들을 보면 저도 불끈 힘이 솟아나는 느낌을 받습니다.
○○○님도 그러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