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폼
좋은인사말

오전 25건

오전(땀냄새)

더운 여름날씨 탓에 아침부터 땀을 많이 흘렸더니 오전부터 땀냄새가 조금씩 나네요. 시원한 바람과 그늘이 그리운 여름입니다.

오전(가을 아침)

햇살이 방안까지 들어와 잠자는 얼굴을 간지럽히고 열어놓은 창문으로 아카시아 향기까지 들어오는 기분 좋은 가을 아침입니다.

오전(환절기 몸살)

어제도 늦게까지 야근을 했더니 오늘 아침엔 열이 좀 있고 몸이 쿡쿡 쑤시네요. 환절기에 무리를 좀 했더니 몸살이 날 조짐이 보입니다.

오전(무리한 운동)

주말에 무리해서 운동을 했더니 월요일 오전부터 몸이 무척 무겁네요. 이번 한 주는 좀 힘들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오전(향기 좋은 커피)

처리해야할 업무가 책상 위에서 부담스럽게 쌓여진 월요일 아침, 향기 좋은 커피 한 잔 하시면서 잠시 숨을 고르시는 건 어떨까요? 창 밖에 날씨도 쾌청하고 기분 좋은 가을이잖아요.

오전(샌드위치)

샌드위치와 오렌지 쥬스로 가볍게 아침 식사를 한 오늘은 가벼운 몸으로 운동하기에 딱 좋은 날씨와 바람이 불어주네요.
안녕하세요? ○○○ 님.

오전(노천 카페)

녹색의 푸르름이 더해 가는 5월의 풍경이 평화롭게 보이는 오늘 같은 오전엔 노천 카페에 앉아 차 한 잔의 여유를 맛보고 싶네요.

오전(튤립)

아침 이슬이 아직 마르지 않은 빨간 튤립이 마당 한 쪽에서 부끄러운 듯 바람에 흔들리고 있는 봄날입니다.

오전(게으른 일요일)

커튼 사이로 들어온 하얀 햇살이 얼굴을 간지럽혀 깨어나 보니 아침이 훌쩍 지나버렸네요.
오랜만에 게으름을 피워본 일요일 오전입니다.

오전(회의와 미팅)

매일 오전마다 하는 회의와 미팅이 가끔은 지겹게 느껴지지만 늘 새로운 생각과 열정이 있어 즐겁게 해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안녕하셨어요? ○○○ 님.
오늘도 치열하게 시작된 월요일입니다.

오전(연휴)

연휴가 끝나고 출근한 오늘 오전은 마치 전쟁을 하듯 밀렸던 업무와 메일이 홍수처럼 지나갔네요.
○○○님도 그러신가요?

오전(생일 축하)

오전 내내 생일 축하 인사를 받다보니 하루가 정신이 없는 생일날입니다.
안녕하세요? ○○○ 님.

오전(은행나무)

○○○님,
어제보다 더 노랗게 빛이 바랜 은행나무들이 가을을 더 정취있게 보여주는 10월 오전입니다.

오전(늦잠)

늦잠을 잘 수 있는 일요일 오전엔 한껏 여유를 부릴 수 있어 더욱 늘어지게 게으름을 피고 싶네요.
안녕하세요? ○○○ 입니다.

오전(초겨울)

○○○님, 그 동안 건강하셨는지요.
어제보다 기온이 더 내려가 오전에는 눈이 내릴 듯 하늘이 어둡네요.
추워지는 초겨울입니다.

오전(아카시아 향기)

열어놓은 창문으로 들어오는 바람 속에 아카시아 향기가 은은하게 풍기는 기분 좋은 오전입니다.

오전(장마비)

장마비가 세차게 내리는 아침에 거의 비를 다 맞으며 출근을 했더니 오전 내내 젖은 옷이 무거운 7월의 첫 주입니다.

오전(바쁜 월요일)

오전부터 밀려오는 업무로 인해 주말의 평온했던 시간이 그리워지는 월요일이 되었습니다.

오전(5월의 장미)

빨갛게 피어난 5월의 장미가 부끄러운 듯 아침 햇살에 이슬을 머금고 피어난 모습이 기분좋은 아침을 만들어주네요.

오전(더운 여름날)

마치 한 낮인 듯 푹푹 찌는 더위가 오전부터 사람을 지치게 하는 여름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