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폼
좋은인사말

오후 30건

오후(빨간 고추)

빨간 고추들이 가을 햇볕에 말려지는 모습과 파란 하늘 속 하얀 구름이 대조되는 가을 오후입니다.

오후(조용한 오후)

그토록 기다리던 첫눈이 12월 첫날에 내리네요. 거리에 닿자마자 녹는 눈이 아쉽긴 하지만 생각보다 많이 내리는 것이 이 조용한 오후를 행복하게 합니다.

오후(남은 가을)

오후 들어 갑자기 추워지네요. 겨울이 갑자기 몰아닥친 듯 11월의 남은 가을이 저만치 물러나고 있습니다.

오후(냉방 인심)

이렇게 더운 여름 오후엔 시원한 백화점이나 은행 같은 곳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냉방 인심이 아직은 살아있는 곳이 있어 남은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방법 같네요.

오후(차가운 음식들)

더위에 지쳐 자꾸만 얼음이나 아이스크림 같은 것들을 찾게 되는 여름입니다.
○○○님도 여름 건강 생각하셔서 너무 차가운 것만 드시지 말고 영양을 충분히 섭취하세요.

오후(빨간 노을이 지는 가을 오후)

안녕하세요?
오늘도 서쪽하늘에 빨강게 노을이 지길 기다리며 추억에 잠길 준비를 하고 있는 가을 오후 입니다.

오후(변덕 날씨)

아침부터 화창하던 날씨가 오후 들어 빗줄기를 뿌려대는 변덕을 부리고 있습니다. 오늘 토요일이라 나들이 나갔던 사람들이 낭패겠네요.

오후(기승을 부리는 늦더위)

늦더위가 기승을 부려 9월이 되어서도 열대야를 겪는 요즘입니다. 지난 밤잠을 설쳤더니 오후 들어 졸음이 무지 밀려오네요.

오후(휴일 오후)

늦게까지 늦잠을 자고 일어난 휴일 오후에 할 일 없이 빈둥빈둥 거리는 것도 오랜만에 해보는 행복인 듯 느껴집니다.

오후(9월 첫날)

어제까지 덥게 느껴지던 바람이 9월 첫날인 오늘은 시원하게 느껴지네요. 조금 기온이 낮아진 것이 바람에서 느껴지는 오후입니다.

오후(더운 5월)

아침엔 아직 서늘한 기온이지만 오후가 되면 초여름 냄새가 나는, 약간은 더운 5월 중순입니다.

오후(빨래)

햇볕이 좋아 아침에 널어놓은 빨래가 오후가 되면 금방 바짝바짝 마르는 4월 봄날입니다.

오후(한강 공원)

날이 풀려서 오랜만에 나가본 한강 공원엔 자전거와 인라인스케이트를 타는 사람들이 무척 많아졌더군요. 겨울은 이미 저만치 물러갔나 봅니다.
안녕하세요? ○○○님. 3월의 따뜻한 오후입니다.

오후(분주한 월요일)

분주한 월요일 오전을 보내고 난 오후에는 주말에 쌓인 피로가 겹쳐 한 주가 더욱 길게 느껴지네요. 그래도 다시 주말까지 힘차게 달릴 준비를 해봅니다.
안녕하세요? ○○○님.

오후(페파민트)

머리를 맑게 해주는 허브 중에 하나인 페파민트는 봄날 오후의 졸음을 가시게 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님, 피곤한 오후를 시원한 페파민트 향으로 날려보세요.

오후(동네 공원)

동네 공원에 나가 나무 그늘 아래서 책을 읽는 오후에는 가을의 햇살이 참으로 고맙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안녕하세요?

오후(회색하늘)

아침부터 흐렸던 날씨가 오후 들어서도 계속해서 회색하늘이더니 결국 지금은 흰눈이 펑펑 내리고 있네요. 추운 겨울이 시작될 모양입니다.

오후(경쾌한 음악)

○○○님,
요즘처럼 점심 식사를 하고 나면 졸음이 쏟아지는 봄날 오후엔 경쾌한 음악을 들으며 녹차 한 잔 해보세요. 오후를 가볍게 보내실 수 있을거에요.

오후(추수)

추수가 끝난 들녘에서 불을 피우는 농부님들의 여유로운 모습이 평화로워 보이는 11월 오후입니다.

오후(동네 강아지들)

해가 뉘엿뉘엿 지기 시작하는 오후에는 더웠던 낮동안 어딘가 숨어 있다가 하나둘 보이는 동네 강아지들이 뛰어 노는 모습이 무척 정겹게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