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폼
좋은인사말

저녁 25건

저녁(가을비)

퇴근할 때쯤 되니까 추적추적 가을비가 내리네요.
겨울을 재촉하는 이 비가 끝나면 많이 추워질 듯 합니다.

저녁(술자리 전화)

내일이 주말이라서 그런지 오늘 저녁 술자리 만남 전화가 많네요.
유난히 바빴던 이번주의 보상으로 오늘은 오랜만에 친구 녀석들과 한 잔 하면서 이야기꽃을 피워야겠습니다.
○○○님은 오늘 저녁 좋은 약속 있으신가요?

저녁(봄꽃들의 향연)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과 울긋불긋 꽃대궐 같은 봄꽃들의 향연이 펼쳐지는 저녁이면 하루의 피로가 사라지는 듯 합니다.

저녁(일찍 찾아오는 저녁)

겨울이 되니 일찍 저녁이 되고 금방 밤이 되서 낮이 한참 짧아졌네요.
오후인가 싶더니 6시도 안됐는데 벌써 어둑어둑해진 저녁입니다.

저녁(빨갛게 타는 서쪽 하늘)

가을이 되니 매일 저녁 서쪽 하늘이 빨갛게 타오르는 장관을 자주 보게 되네요.
저녁마다 낭만적인 모습으로 살고 싶은 생각이 드는 10월 입니다.

저녁(어떤 그리움)

해질 무렵이면 문득 어떤 그리움이 밀려와 어린 나이에 서글픔을 느끼던 저녁 풍경이 생각나는 저녁입니다.
안녕하세요? ○○○ 님.

저녁(시원한 맥주)

안녕하세요? ○○○입니다.
오늘 저녁엔 오랜만에 친구 녀석들과 만나서 야외 호프집에 앉아 시원한 맥주를 마시고 싶은 더운 여름날입니다.

저녁(허브 농장)

○○○님, 지난 주말엔 서울에서 가까운 허브 농장에 가서 향기 좋은 허브 몇 화분을 사왔더니 하루 종일 은은한 향기가 저녁까지 풍기네요.
기분 좋은 봄날입니다.

저녁(남산 타워)

저녁이 되면 조명이 켜진 남산 타워가 형형색색으로 보이는 모습이 서울의 봄을 더욱 아름답게 해주는 듯 합니다.
안녕하셨어요? ○○○님.

저녁(강아지)

저녁을 먹고 나온 아이들과 강아지가 뛰어 노는 동네 골목길이 정겨워 보이는 따뜻한 4월의 봄입니다.

저녁(삼청동 길)

연한 녹색잎을 피워낸 나무들이 길가에 늘어선 삼청동 길을 천천히 걷다보면 지는 저녁해가 무척 아름다워 보이는 봄날입니다.

저녁(청계천)

여름 긴 해 덕분에 저녁을 먹고 청계천을 따라 걷다오니 맑은 물가가 시원하게 무척 시원하네요.
안녕하세요? ○○○님, 기분 좋은 초여름입니다.

저녁(예쁜 전구 불빛)

연말이 되어 거리를 수놓은 예쁜 전구 불빛들이 저녁이 되어 크리스마스 캐롤과 함께 흥겹게 빛나고 있는 겨울입니다.

저녁(장마비)

하루종일 퍼붓듯 내리던 장마비가 저녁이 되니 조금 잦아드는 듯 합니다.
지루하게 이어지는 여름 장마철이네요.

저녁(벚꽃)

마치 흰눈이 쌓인 듯 벚꽃이 만발한 요즘은 저녁이 되면 벚꽃 나무 아래서 떨어지는 잎을 보며 오랜 친구와 술 한잔 기울이고 싶은 봄의 정취를 느낍니다.

저녁(싸리눈)

오후부터 내리던 싸리눈이 저녁이 되니 눈발이 굵어져 함박눈이 되었습니다.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기대되는 저녁입니다.

저녁(동네 골목)

동네 골목마다 저녁 식사를 만드는 냄새가 풍겨와 어릴 적 뛰어 놀던 동네가 생각나는 가을 저녁입니다.

저녁(크리스마스 이브)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을 보내기 위해 화려한 불빛들이 가득한 시내로 많은 사람들이 거니는 모습이 행복해 보이는 연말입니다.

저녁(추운 겨울)

점점 낮이 짧아지고 밤이 길어져 오후가 되면 금방 저녁이 되는 12월의 추운 겨울입니다.

저녁(봄꽃)

봄꽃들이 만발한 5월의 주말, 오랜만에 남산에 올라 서울을 내려다보니 해가 지는 저녁 풍경이 너무나 아름다워 보입니다.
○○○님도 가끔은 높은 곳에 올라가 세상을 내려다보며 여유를 한번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