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폼
좋은인사말

사랑할 때 30건

사랑할 때(사랑의 웃음)

사랑의 느낌으로 전하는 음악이 라디오에서 흘러나올 때 운전을 하며 나도 몰래 흥얼흥얼 따라하는 모습을 깨달으면 문득 부끄러움이 밀려와 혼자 웃음을 짓곤 하는 요즘입니다.

사랑할 때(비 내리는 거리)

비 내리는 거리에서 같은 우산을 쓰고 갈 때 저에게 우산을 다 씌워주고 자기는 비를 다 맞아 온몸이 젖어버린 그이의 모습에서 사랑을 느낀 오늘은 늦게까지 잠이 오질 않네요.

사랑할 때(책을 읽던 그녀)

황금빛 가을 햇살 아래서 녹색 벤치에 앉아 책을 읽던 그녀의 모습이 너무나 사랑스러워 몰래 등뒤로 다가가 놀래키던 오늘 오후에는 이렇게 사랑이 깊어가는구나 하며 행복한 웃음이 절로 나온 하루였습니다.

사랑할 때(하얀 라일락)

하얀 라일락꽃들이 달빛 아래서 숨막힐 듯 아름다운 향기를 뿜어내는 오늘 같은 봄밤은 어디선가 들리는 휘파람 소리에도 가슴이 저며옵니다. 이것이 사랑의 전조일까요?

사랑할 때(은은한 노랫소리)

귓가에 들리는 노랫소리도 모두 은은하게 들리고 봄꽃들이 내뿜는 향기도 아름답게 느껴지는 이런 느낌은 사랑의 모습일까요?
사랑하는 그 사람의 모습이 보고 싶은 밤입니다.

사랑할 때(전화 통화)

밤 늦도록 전화 통화를 하면서 사랑을 확인하는 연인들처럼 오늘 밤은 어떤 그리움에 누군가와 이야기를 하고 싶은 밤입니다.

사랑할 때(5월의 아침)

밤 늦게까지 쓴 연애편지를 아침에 일어나보면 스스로 부끄러워 찢어버리곤 했던 그 시절처럼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고픈 마음을 보면 부끄러움이 들곤 하네요. 그 부끄러움을 들춰내듯 밝은 햇살이 빛나는 5월의 아침이 싱그럽습니다.

사랑할 때(밤새워 쓴 편지)

밤새워 편지를 쓰며 그 안에 사랑하는 마음을 담으려 애쓰던 어린 시절이 생각나 웃음이 나오는 봄날의 오후입니다.

사랑할 때(서운한 마음)

오랜만에 만나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데이트를 위해 며칠 전부터 설레어왔는데 내일은 비가 내린다고 하니 조금 서운한 마음이 드는 오후입니다.

사랑할 때(거리의 불빛)

사랑하는 사람과는 결국 맺어진다는 내용의 영화를 보고 온 오늘 저녁은 거리의 불빛이 더욱 아름답게 빛나는 듯 반짝이면서 예뻐 보이네요.

사랑할 때(아스팔트)

봄비에 떨어지는 꽃잎이 검은색 아스팔트 위에 점점이 떨어질 때 사랑하는 님과 조심스럽게 밟으며 사랑을 속삭이던 그 해 봄날이 무척이나 그리운 날입니다.

사랑할 때(식물원)

오랜만에 가본 식물원에서 식물들의 이름과 꽃말을 많이 아는 그녀의 섬세함이 무척이나 사랑스러운 봄날 소풍이었습니다.

사랑할 때(시장)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시장을 보고 맛있게 저녁을 준비해서 함께 먹는 상상을 하며 콧노래를 부르는 저녁 시간이 저는 하루 중 제일 행복합니다.

사랑할 때(한강유람선)

한강공원에서 함께 자전거를 타고 유람선 안에서 멋진 사진도 찍은 오늘은 그녀와의 잊지 못할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사랑할 때(꿈)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여행을 가는 꿈을 꾼 오늘 같은 날엔 왠지 모르게 하는 일들이 분주하고 마음이 바빠지는 듯 하네요.
안녕하세요? ○○○님, 화창한 5월의 주말입니다.

사랑할 때(푸르른 저녁)

어둠이 내리고 가로등 불빛들이 켜지는 푸르른 저녁에 당신을 그리는 한 줄 시를 쓰면 어디선가 우리가 듣던 음악 소리가 들리는 듯 합니다.

사랑할 때(녹색 잔디밭)

하나의 음악을 두 사람이 이어폰을 나눠서 듣는 이 기분, 바람이 살랑거리며 녹색 잔디밭 벤치 위에 꽃잎이 떨어뜨리는 사랑스런 오후입니다.

사랑할 때(금빛 햇살)

따가운 아침 햇살에 눈을 떴을 때 온 방안에 쏟아져 들어온 금빛 햇살과 웃음으로 아침인사를 해주는 사랑스런 그녀의 모습이 행복한 하루를 만들어주는 하루입니다.

사랑할 때(드라이브)

일요일마다 예쁜 옷을 입고 한적한 교외로 드라이브를 나가 사진을 찍어주며 행복해 하던 그 사람의 모습에 살며시 웃음이 나는 휴일입니다.

사랑할 때(자욱한 안개)

자욱한 안개가 깔린 새벽길을 사랑하는 그 사람과 함께 걸으며 여름날의 추억을 만들었던 그 날이 생각나는 7월 마지막 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