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폼
좋은인사말

심심할 때 30건

심심할 때(혼자 남은 시간)

친구들은 모두 바쁘다고 하고 집에 혼자 남아 시간을 보내는 오늘 같은 날은 맑은 하늘과 봄꽃향기가 무척 야속하게 느껴지네요.

심심할 때(긴 휴가)

긴 휴가 기간동안 읽고 싶었던 책들과 영화를 실컷 보리라 마음 먹었지만 이렇게 누워서 TV만 보는 건 게으름 때문이겠지요? 그래도 심심한 하루가 길게 느껴집니다.

심심할 때(황금 휴일)

시간은 빠르게 지나가고 쌓인 사진 앨범을 보면 그 세월의 무상함을 느끼지만 오늘도 침대에 늦게까지 누워서 빈둥거리며 황금 휴일을 허비하고 있네요. 이런 게으름도 언젠간 세월의 한 부분이 되겠지요?

심심할 때(작은 시집)

○○○님,
작은 시집 속의 청명한 시어들을 읽어보며 마음을 다스리지만 아무것도 하기 싫고 아무것도 생각하기 싫은 날이 있습니다. 바로 오늘이네요.

심심할 때(무기력한 시간)

지겹게 같은 노래만 듣는 이런 가을 오후엔 어디론가 훌쩍 떠나볼 생각도 하지만 아무것도 하지 않게 되는 이유는 뭘까요? 무기력하게 시간이 흘러가는 걸 느낍니다.

심심할 때(긴 가을 오후)

약하게 부는 바람에도 힘없이 떨어지는 노란 은행잎을 보며 긴 가을 오후를 보내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가을을 타는가 봅니다.

심심할 때(무료한 시간)

안녕하세요?
이렇게 황금빛 가을 햇살이 내리쬐는 오후엔 책을 읽어도 머리에 들어오지 않고 멍하니 파란 하늘만 보게 됩니다. 이런 무료한 시간을 달래줄만한 것이 없네요.

심심할 때(선풍기 바람)

가만히 선풍기 바람을 쐬며 8월의 무더위를 식히는 오후, 아무것도 하기 싫고 무얼해도 의욕이 없는 건 더위를 먹어서일까요?
무척 나른한 시간입니다.

심심할 때(휴식)

마음은 휴식을 취하지만 정신은 아직도 회사일에 매여 있는 듯 어지러운 생각들로 가득찬 하루입니다. 이렇게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시간은 잘만 가네요.

심심할 때(라디오를 듣는 오후)

봄날의 나른한 기운에 누워서 라디오를 듣고 있습니다. 수많은 사연들과 끝없는 음악들, 그리고 무언가 허전한 마음이 밀려오는 오후네요.

심심할 때(고단한 일상)

그토록 기다리던 휴가인데 정작 시간이 이렇게 지겨울 줄을 몰랐네요. 이런 자유가 지겹게 느껴지는 이유가 도시의 고단한 일상에 온몸이 중독되었던 듯 싶습니다.

심심할 때(병원 생활)

○○○님,
오늘은 감기가 조금은 나아졌는지 기침도 잦아들고 입맛도 되살아나는 듯 합니다. 그래도 무료한 병원 생활이 이젠 지쳐가네요.

심심할 때(낱말 맞추기)

까페에 앉아 스포츠 신문의 낱말 맞추기를 하는 심심한 사람의 모습으로 이렇게 볕 좋은 가을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심심할 때(음악)

안녕하세요? ○○○님.
하루종일 비가 오는 바람에 외출하기가 싫어서 방안에서 음악만 들으며 오후를 보내고 있는 심심한 하루입니다.

심심할 때(무기력함)

점심을 먹고 난 후에 밀려드는 춘곤증과 무기력함의 이 봄날은 황사까지 있는 오늘 같은 날에는 무척이나 따분하고 무료하네요.

심심할 때(지루한 오후)

○○○님, 안녕하세요?
봄기운에 나른한 하품을 연신 해대는 마당의 강아지가 길게 누운 모습이 마치 제가 지루한 오후를 보내는 모습을 표현하는 듯 하네요.

심심할 때(공원 벤치)

○○○님,
사람이 별로 없는 공원 벤치에 앉아 재미없는 책을 읽으며 보내는 오후의 따분함을 아시나요? 봄볕을 쬐기에 좋지만 심심한 날입니다.

심심할 때(지루한 수업)

지루했던 수업이 끝나고 나오는 아이들의 모습이 마음껏 놀지 못해 힘들어하는 것이 느껴져 안타까운 마음이 드는 시험기간 입니다.

심심할 때(따분한 영화)

따분한 영화를 끝까지 보는 건 끝에 어떤 반전이 있지 않을까 싶은 기대감일테지만 너무 지루하고 심란한 영화를 본 오늘 하루는 더 지루하게 느껴지네요.

심심할 때(늦잠)

어제 술을 마시고 늦게까지 잠을 잔 오늘 하루는 그냥 이대로 빈둥대면서 보내야 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