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폼
좋은인사말

외로울 때 30건

외로울 때(따뜻한 손길)

연말이라고 늦게까지 친구들과 술을 마시고 돌아오는 길에서 사랑하는 사람의 따뜻한 손길을 그리워하는 것은 외로움을 느끼기 때문인가 합니다.

외로울 때(전화기)

누군가와 이야기를 하고 싶어 전화기를 들지만 내키지 않는 이름들만 입력된 것을 보고 외로움을 느낀 저녁입니다.

외로울 때(퇴근길)

안개가 자욱한 저녁에 혼자서 퇴근하며 집으로 돌아오는 길은 왜 그렇게 멀게 느껴지는지, 아마도 외로움 때문인가 합니다.

외로울 때(2층 카페)

아무도 보지 않는 비를 혼자서 내려다보는 2층 카페의 풍경이 더욱 외로움을 만드는 가을입니다.

외로울 때(연인들의 날)

안녕하세요? ○○○입니다.
연인들의 날이라는 발렌타인데이인 오늘은 화려하게 옷을 입은 사람들이 즐거운 저녁을 기대하고 있지만 보는 저로서는 반사적으로 외롭게 느껴지는 날이네요.

외로울 때(무기력한 새해)

하늘에서 내리는 흰 눈이 더 이상 즐겁게 느껴지지 않는 나이, 추운 겨울을 걱정하며 외롭고 무기력한 새해를 맞고 있습니다.

외로울 때(앙상한 나뭇가지)

안녕하세요? ○○○님,
아무리 즐거운 TV를 보고 재밌는 영화를 봐도 앙상한 나뭇가지들만 점점 거리에 남겨지는 늦가을은 외로움 때문인지 우울한 느낌만 주네요.

외로울 때(창가의 은행잎)

점점 빛이 바래져 가는 창가의 은행잎들이 부는 바람에 떨어지는 풍경을 보며 한 줄기 외로운 눈물이 흐르는 오후를 보냈습니다.

외로울 때(크리스마스 캐롤)

사람들은 크리스마스 캐롤에 맞춰 화려한 옷차림을 하고 불빛 화려한 거리를 행복한 얼굴로 고 있는데 혼자 외롭게 집으로 온 오늘 저녁이 많이 외롭게 느껴지네요.

외로울 때(겨울 스웨터)

날은 점점 따뜻해지고 사람들의 옷도 점점 얇아지고 있는데 혼자 아직 겨울 스웨터를 입고 나온 오늘이 외롭게 느껴지는 주말이네요.

외로울 때(포장마차)

퇴근 후 홀로 포장마차에 들려 술을 마시는 모습을 누군가에게 들키지 않으려 하는 저의 모습이 스스로 부끄럽게 느껴지는 밤입니다.

외로울 때(심란한 기분)

혼자 집을 지키며 심심해하던 어릴 적 기억처럼 오늘 같이 화창한 봄날에 혼자 집에 있으려니 외롭고 심란한 기분이 드네요.

외로울 때(식사)

○○○님,
이렇게 화창한 봄날 혼자 식사를 하려고 하니 무척 외롭고 쓸쓸한 느낌이네요.

외로울 때(외로운 아침)

따가운 햇살에 무거운 눈꺼풀을 이겨내고 일어나는 아침을 맞을 때의 외로운 느낌을 ○○○은 아시나요?

외로울 때(가을 하늘)

눈부시게 파란 가을 하늘을 계속 보고 싶어서 창문을 닫지 못하고 서성이는 나의 모습이 무척 외롭게 보이는 하루입니다.

외로울 때(플라타너스)

거리의 플라타너스 잎들이 가지에 매달려 12월의 차가운 겨울 바람에 흔들리는 풍경이 외롭게 보이는 연말입니다.

외로울 때(찬바람)

창 밖으로 윙윙거리며 겨울 찬바람이 부는 오늘 같은 밤에는 혼자라는 외로움이 더 커져 가는 것 같습니다.

외로울 때(소나무)

간밤에 내린 눈을 오롯이 맞고서 하얗게 옷을 입은 마당의 소나무가 외롭게 서 있는 모습이 오늘은 무척 안타까워 보이네요.

외로울 때(외로운 새)

노을 진 하늘을 나는 외로운 새 한 마리가 지상에서 멀리멀리 사라져갈 때의 모습이 아련하게 보이는 저녁입니다.

외로울 때(봄기운)

조금은 춥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한 낮엔 봄기운 때문에 졸음이 쏟아지는 3월 마지막 주말입니다.
외롭게 주말의 봄을 지내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