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폼
좋은인사말

건강/행복 260건

건강/행복(점차 운동하기 힘들어지는 겨울)

겨울이 되지 점차 운동하기도 힘들고 잔뜩 움츠리기만 하네요. 낮에 잠깐씩이라도 걷거나 스트레칭이라도 하면서 건강한 겨울 나시기 바랍니다. 그럼 또 인사드리겠습니다.

건강/행복(스트레스 해결 방법)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생각한다면 무엇이 스트레스인가를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구체적인 원인을 스스로에게 말할 수 있다면 그 해결 방법 또한 스스로 터득할 수 있을 것입니다. 건강한 하루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건강/행복(남들과 어울려 사는 모습)

살아가면서 자신의 모습을 남들과 다른 면모로 꾸미는 것보다는 공통된 모습을 찾아가는 것이 더 행복하고 건강할 것입니다. 남들과 어울려 사는 모습이야말로 행복한 길일테니까요. 즐거운 저녁 시간 보내십시오.

건강/행복(편하게 앉을 수 있는 벤치)

공원에 사람들이 찾는 이유는 멋진 조각품이나 꽃밭이 있어서라기 보다는 편하게 앉을 수 있는 벤치가 있어서가 아닐까요?베풀어주는 마음 편안한 미소 이것이 바로 사람들을 이끄는 아름다움이 아닌가 싶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건강/행복(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기다리는 시간)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기다리는 시간은 어느 기다림보다 더 행복하고 즐거운 것 같습니다. ○○○님을 기다리는 시간 행복하게 느끼고 있을게요. 그럼 또 연락주세요.

건강/행복(행복한 것만 생각하는 하루)

지난 주에 고민했던 거 생각나시나요? 지난 달에 했던 걱정은요?오늘 하는 고민도 며칠 있으면 다 잊혀질 거랍니다. 행복한 것만 생각하는 하루 보내세요.

건강/행복(함께 나누고 느끼는 사랑)

종은 울리면서 소리를 내고 노래는 부르면서 귀를 기울이게 됩니다. 사랑도 함께 나누어야 비로소 사랑이 되지요. 함께 나누고 느끼는 사랑 만들어가세요.

건강/행복(해변의 조개껍데기)

해변의 수많은 조개껍데기를 모두 가질 순 없지만 고르고 골라 몇 개만 가지기에 더욱 예쁘게 보이는 법이지요. 욕심을 버리고 가장 적게 가지는 것이 바로 행복이 아닌가 싶습니다.

건강/행복(낙하산과 같은 마음)

사람의 마음은 낙하산과 같아서 펴지 않는다면 전혀 쓸모가 없다고 합니다. 필요한 때 넓게 펴서 사용하세요~

건강/행복(사랑하는 사람에게 하는 고백)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한다 고백을 했을 때 하얀 뺨이 빨갛게 변하는 걸 본다면 두 사람의 행복은 이미 시작된 것입니다. 용기내어 고백하세요. ○○○님의 행운을 빕니다.

건강/행복(올바른 마음가짐과 태도)

우리의 인생 앞에 결정되는 일은 이미 정해진 것이 아니라 우리의 태도가 정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올바른 마음가짐과 태도 그것에 바로 우리들의 행복이 있는 것이니까요.

건강/행복(건강이 최고라는 생각)

병원에 가면 아픈 사람이 참 많구나 생각이 듭니다. 가벼운 감기에 걸려서 병원에 갔다왔지만 건강이 최고라는 생각을 다시금 하게 되네요. ○○○님도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건강/행복(빠른 템포의 음악을 들으며 흥겹게 시작하는 월요일)

아침부터 날이 흐려서 기분이 울적해지는 오늘 같은 날에는 빠른 템포의 음악을 들으며 흥겹게 시작하는 건 어떨까요?즐거운 마음으로 바쁜 월요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건강/행복(아름다운 가을을 마음 속에 새기는 10월)

한편의 소설을 보고 감동을 받고 영화 속 주인공의 멋진 인생관에 공감하는 행복한 가을을 보내고 있습니다. ○○○님도 이 아름다운 가을을 마음 속에 새기는 10월 보내시기 바랍니다.

건강/행복(갑자기 겨울이 되버린 듯 추운 11월)

갑자기 겨울이 되버린 듯 날이 너무 추운 11월 늦가을입니다. 이대로 겨울이 온다면 이번 가을은 너무 아쉬운 계절이 될 듯 합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미리미리 월동준비하면서 한 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건강/행복(마음을 치유하고 행복을 찾는 일)

이 세상에서 미워해야 할 적보다 마음 속의 적이 더 많기에 불행도 또한 내 마음 속에서 일어나고 있지요. 마음을 치유하고 행복을 찾는 일 바로 오늘부터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건강/행복(햇볕을 쬔 날이 오래된 장마철)

계속된 장마로 햇볕을 쬔 날이 참 오래된 것 같습니다. 틈틈이 실내 환기도 하시면서 눅눅한 여름철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또 연락드리겠습니다.

건강/행복(아침에 옷차림이 망설여지는 요즘)

아침 저녁으로 기온차가 심해서 아침에 옷차림도 많이 망설여지고 감기도 걸리기 쉬운 요즘입니다. 모쪼록 따뜻하게 입으시고 포근한 하루 보내세요.

건강/행복(황사가 심한 날)

이렇게 황사가 심한 날에는 그저 실내에서 있는 것이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유독 심한 올해 황사 잘 피하시고 건강한 봄날 보내시기 바랍니다.

건강/행복(행복한 마음이 드는 시선)

드넓은 하늘에 하얀 구름이 펼쳐지는 건 끝없이 넓은 공간을 남겨두었기 때문이지요. 더 좋은 생각 더 행복한 마음이 들도록 마음과 시선을 넓혀주세요. 하루가 넉넉해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