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폼
좋은인사말

기타 맺음말 285건

기타(새해 결심을 다시 되새기게 하는 태양의 붉은 빛)

떠오르는 태양의 붉은 빛을 보면 새해 결심을 다시한번 되새겨 보게 됩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기로 한 나와의 약속도 다시 점검하게 되네요. 맑은 하늘이 펼쳐진 아침 활기차게 시작하십시오.

기타(우산으로 얼굴을 가린 사람들의 행렬)

비 내리는 거리를 걷다보면 우산으로 얼굴을 가린 사람들의 행렬이 차갑게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보다 따뜻한 마음 따뜻한 사람과의 만남이 그리워지네요. 안녕히 계세요.

기타(지친 마음에 활력을 주는 봄비)

지친 마음에 활력을 주는 봄비가 묵었던 때를 벗겨내네요. 세상의 때도 벗기고 마음의 때도 벗기는 이 봄의 비를 편안하게 감상하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즐거운 오후 보내십시오.

기타(새로운 내일을 위해서 버려야 할 오늘의 욕심)

아무리 하고 싶어도 하지 못하는 일이 있지요. 포기할 줄도 알아야 새로운 것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새로운 내일을 위해서 오늘의 욕심을 버리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기타(헤어질 때 하는 말)

사람들은 헤어질 때마다 한번 보자 라고 말을 하지만 빈말이란 것을 우리는 가끔 느낍니다. ○○○님과는 시간을 내서 꼭 찾아뵙고 싶습니다. 연락드리겠습니다.

기타(겨울이 가기 전 마지막 인사)

겨울이 가기 전에 마지막 인사를 하듯 흰눈이 소복소복 내리는 2월 마지막 주입니다. 이제 다음주면 봄이 시작되는 3월인데 이 눈을 오래 감상하고 싶네요. ○○○님도 겨울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봄날 맞이하세요.

기타(단조로운 회색의 겨울 세상)

눈이라도 펑펑 내려서 이 단조로운 회색의 겨울 세상을 조금이라도 변하게 했으면 좋을 거 같은 1월입니다. 지겨운 겨울이지만 남은 겨울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기타(날카로운 추위를 숨기고 있는 겨울 바람)

햇살은 따뜻해 보이지만 바람은 칼날처럼 날카로운 추위를 숨기고 있는 겨울입니다. 외출할 때 따뜻하게 입으시고 감기 걸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감사합니다.

기타(달력에 얼마 되지 않는 남은 날)

달력에 남은 날이 얼마 되지 않네요. 올해 좋은 기억 많이 만드셨는지요. 내년에는 더 좋은 일들이 많이 있길 바라겠습니다.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기타(막을 수 없는 땀)

흐르는 땀을 막을 수 없어 그대로 옷이 젖는 걸 느끼는 폭염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기력이 쇠하지 않게 삼계탕이라도 드시면서 건강한 여름 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기타(공원 벤치에 앉아 조용하게 대화를 나누는 연인들)

포근한 가을 햇살을 맞으며 공원 벤치에서 조용조용 대화를 나누는 연인들의 모습이 평화롭게 보이는 10월입니다. 이 아름다운 날 아름다운 시간 ○○○님도 보내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기타(시원한 바람이 부는 정자)

시원한 바람이 부는 정자에 앉아 매미울음소리를 들으며 휴가를 보내고 있는 여름입니다. ○○○님도 시원하고 편안한 휴가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기타(여름날의 아름다운 추억속으로 몰아치는 파도)

파도는 여름날의 아름다운 추억속으로 몰아쳐 올해도 잊을 수 없는 기억을 남기네요. 휴가가 끝나고 복귀하면 시원한 사진 보내드리겠습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기타(초여름의 싱그러움이 느껴지는 가로수길)

날은 덥지만 녹색의 그늘을 만들어주는 가로수길을 걷다보면 초여름의 싱그러움이 느껴집니다. 이번 주말엔 가까운 곳으로 소풍이라도 가고 싶네요. 그럼 안녕히 계세요.

기타(무더위와의 전쟁이 시작된 6월)

무더위와의 전쟁이 시작되는 듯 한낮엔 폭염이 느껴지는 6월입니다. 장마라도 어서 시작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드네요. 그럼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기타(좋은 소식이 기다리는 연둣빛 세상)

이렇게 하얀 눈이 사라지고 연둣빛 세상이 오면 다시 좋은 소식이 다가올 것입니다. 추운 겨울 건강하게 지내시고 새봄에 다시한번 찾아뵙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기타(흔들거리며 봄 인사를 하는 버들강아지)

얼었던 계곡물이 녹아 졸졸졸 흐르고 버들강아지도 흔들거리며 봄인사를 하네요. 기분 좋은 봄날을 맞아 ○○○님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또 인사드리겠습니다.

기타(녹색의 잎새를 내민 잡초의 생명력)

계단 사이에 녹색의 잎새를 내민 잡초의 생명력에서 봄이 왔음을 느낍니다. 다시 온 봄처럼 다시 활기찬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기타(굳은 다짐과 올바른 생각)

불안한 마음은 이리저리 자주 흔들리고 아무 것도 하는 일 없이 하루가 가지요. 굳은 다짐으로 올바른 생각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기타(봄 인사를 하느라 바쁜 개나리들)

노란꽃을 활짝 터트린 개나리들이 봄인사를 하느라 바쁘네요. 즐거운 봄날 주말 보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