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폼
좋은인사말

슬플 때 30건

슬플 때(조용하게 내리는 눈)

온 세상이 조용하게 침묵하는 사이 하늘에서 흰 눈이 조용하게 내리고 있습니다.
이별의 슬픔을 덮어주려는 듯 소복소복 내리는 눈을 바라보며 그 사람도 이 눈을 보고 있을까 생각하는 오후입니다.

슬플 때(부작용)

주인공이 죽는 영화를 보고 나면 며칠동안 슬픈 생각이 계속 나는 부작용을 꼭 겪네요. 오늘도 오랜만에 영화를 보고 슬픈 마음이 드는 가을입니다.

슬플 때(감기 몸살)

○○○님,
노란 개나리가 화사하게 피어나 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화창한 봄날에 감기 몸살로 집에 혼자 누워서 끙끙 앓는 건 정말 슬픈 일 같습니다.

슬플 때(아프신 부모님)

몸이 아프신 부모님께 전화로만 안부를 묻고 찾아뵙지 못하는 오늘 같은 날은 자유롭지 못한 이 생활이 슬픔으로 다가오네요.

슬플 때(쓸쓸한 가을 아침)

슬픈 꿈을 꾸고 일어난 아침 풍경이 꿈보다 더 쓸쓸하게 느껴지는 가을 아침입니다.

슬플 때(화사한 봄날)

화사한 봄날의 날씨에 맞게 멋지게 차려입은 사람들의 모습이 거리에 가득하지만 이별의 상처를 들추는 차가운 바람만 불어와 슬픈 얼굴을 가리고 싶은 4월 주말입니다.

슬플 때(먼 하늘)

실이 끊어져 먼 하늘로 멀리멀리 날아가는 연을 슬픈 눈으로 하염없이 바라보던 어린 시절처럼 헤어진 그 사람과의 추억 때문에 하염없이 먼 하늘만 바라보는 오후입니다.

슬플 때(슬픈 멜로디)

○○○님,
어떤 슬픈 멜로디가 입 속에서 맴돌아 하루 종일 기분이 가라앉은 오늘은 다른 때보다도 길게 느껴지는 날이네요.

슬플 때(쓸쓸한 바람)

쓸쓸한 바람이 부는 가을날, 혼자서 밥을 먹는 시간은 슬픔이 목에 걸려 한 술 먹기도 힘든 것 같습니다.

슬플 때(비에 젖은 가로수)

비가 내리고 거리엔 지나는 사람도 없어 홀로 내리는 비를 맞고 서 있는 가로수를 내려다보며 커피를 마시는 가을은 슬픈 영화처럼 마음이 울적해지곤 합니다.

슬플 때(아픈 날)

몸이 아픈데 집에 와서도 아무도 없어서 모든 일을 혼자 해야하는 오늘 같은 날은 사는 게 슬픔 그 자체네요.

슬플 때(말다툼)

○○○님, 안녕하세요?
사람의 일이란 게 뜻하지 않게 변하듯이 오늘 동료와의 말다툼은 그 동안 정들었던 마음을 한순간에 닫게 만드는 슬픔을 느끼게 하네요.

슬플 때(아픈 강아지)

슬픔이 가득한 눈으로 어디가 아픈지 말하지 못하는 강아지의 얼굴을 보니 답답하기도 하고 마음이 아프기도 한 봄날입니다.

슬플 때(집으로 돌아오는 길)

연인과 헤어져 집으로 돌아오는 길이 너무나 멀게 느껴지던 느낌, ○○○ 님은 아시나요? 그 슬픔처럼 하루가 길게 느껴지는 오늘입니다.

슬플 때(추운 겨울길)

추운 겨울 길을 오래도록 걸어서 허기가 진 느낌처럼 긴 겨울을 보내는 동안 슬픈 생각이 떠나질 않네요.

슬플 때(슬픈 소설)

가슴이 아픈 슬픈 소설 한 편에 잠 못 이루는 소녀처럼 시린 가슴속에 찬바람이 휭 부는 듯한 오후입니다.

슬플 때(슬픈 얼굴)

힘들 때 주변에 아무도 얘기를 나눌 사람이 없다는 것을 깨달은 오늘은 종일 슬픈 얼굴을 하게 되네요.

슬플 때(영화)

여주인공이 홀로 죽는 장면을 보며 눈물을 흘린 오늘은 하루 종일 어떤 슬픔에 잠기네요.

슬플 때(생일 자축)

혼자서 초를 켜고 생일 케이크를 장식하는 오늘 저의 생일에 자축하는 의미로 술을 마셨습니다.
가족도 친구도 없는 올해 생일은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네요.

슬플 때(작은 새)

홀로 남은 작은 새가 겨울 나무 위에서 홀로 앉아 있는 모습이 외로워 보이는 1월을 보내고 있습니다.